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

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

시설안내

시설안내

  • 지역콘텐츠기업이 ir(투자)행사, 홍보, 콘텐츠전시, 실증 및 테스트베드로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쇼룸
  • 콘텐츠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pc 교육실(2개실)
  • 기업 세미나 및 행사등을 개최할 수 있는 다목적홀(100여명 수용)
  • 입주 기업들의 네트워킹이 가능한 공유 오피스 및 휴게 공간
  • 총 29개의 콘텐츠기업 입주실

층별 주요시설

B1

콘텐츠쇼룸

  • 콘텐츠쇼룸

콘텐츠쇼룸

지역 콘텐츠 전시 및 기업 필요에 따라 IR, 네트워킹등을 할 수 있는 공간

보유수량 1실(50여명)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1F

가온홀

  • 가온홀
  • 나래교육실
  • 회의실
  • 혜윰교육실

가온홀

보유수량 1실(100여명)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나래교육실

디지털콘텐츠 전문 교육실 (1층) PC 교육실

보유수량 1실(20여명)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혜윰교육실

이론교육실

보유수량 1실(15여명)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2F

안다미로 교육실

  • 안다미로
    교육실
  • 휴게실

안다미로 교육실

디지털콘텐츠 전문 교육실 (2층) PC 교육실

보유수량 1실(30여명)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휴게실

입주기업을 위한 휴게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-
운영시간 -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3F

회의실1

  • 회의실1
  • 회의실2
  • 회의실3

회의실1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2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3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4F

회의실1

  • 회의실1
  • 회의실2
  • 회의실3

회의실1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2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3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5F

공유오피스

  • 공유오피스
  • 회의실1
  • 회의실2

공유오피스

입주기업 대상 개인업무, 회의, 휴식등을 위한 개방 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-
운영시간 -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1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

회의실2

입주기업 대상 회의공간

보유수량 -
운영방법 예약제
운영시간 09:00-18:00
  • - 명절연휴, 법정공휴일은 휴관합니다.
  • - 내부사정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용 전 전화확인을 권장드립니다.